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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기획실

경영기획실은 무슨 일을 하나요?

경영기획실은 경영진을 포함한 오픈서베이 구성원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, 회사의 비전 달성을 위한 회사의 미션 달성을 위한 모든 업무 및 최적의 근무 환경과 회사 생활을 지원합니다.
경영기획실은 재무회계, 총무 파트로 구성되어 있어요.
재무회계: 재무/회계, 세무, 자금관리, 경영계획 수립 등 합리적이고 투명한 재무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를 담당합니다.
총무: 쾌적한 근무 환경을 만듭니다. 자산 및 시설 관리, 계약서 관리, 산업기능요원 관리, 각종 제도 운영, 비품 및 간식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합니다.

경영기획실은 어떤 가치를 만들고 있나요?

오픈서베이가 멋지고 행복한 회사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가치를 만들고 있습니다.
효율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해 오픈서베이 구성원이 오롯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
회사 운영을 지원하고 커뮤니케이션하는 데 있어 구성원이 합리적이고 투명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.

경영기획실 구성원으로서 중요한 역량은 무엇인가요?

회사와 구성원 정보 및 자금을 다루는 만큼 높은 책임감이 중요합니다.
실수하지 않는 꼼꼼한 업무 처리 능력 또한 요구됩니다.
세심하고 친근한 커뮤니케이션 센스도 중요합니다. 서면이나 전화 등 사내는 물론이고 대외적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상황이 많기 때문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은 업무에 도움이 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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